기독교 영화<성경을 벗어나다>성경을 지키면 주님을 맞이할 수 있는가? (한국어 더빙)

영화 내용 소개: 

 

왕웨(王月)는 중국 가정 교회의 한 설교자인데, 일심으로 주님을 위해 전도하고 교회를 목양해왔습니다. 하지만 날로 황량해지는 교회의 상황에 그녀는 애가 탔지만 아무런 방법이 없었습니다. 고통스럽고 막막할 때, 그녀는 운이 좋게도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복음을 받아들이게 되었습니다. 하나님 말씀의 풍부한 공급을 누리면서 그녀는 하나님의 구원의 은혜가 얼마나 큰지를 깊이 느끼게 되었고 더욱이 하나님의 공급을 잃고 흑암 속에 떨어지면 의지할 데 없이 고통스럽다는 것도 느끼게 되어 하나님의 말세 구원의 역사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기로 다짐했습니다……

기독교 영화<성경을 벗어나다>성경을 지키면 주님을 맞이할 수 있는가? (한국어 더빙)

 

복음을 전할 때, 교계 목사는 그녀에게 매우 까다로운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성경을 벗어나면 바로 이단이다. 우리는 받아들이지 않는다!” 이러한 상황에서 이들에게 어떤 치열한 변론이 있었을까요? 그녀는 어떻게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으로 교계 인사들의 이 관념을 해결했을까요?

 

추천 영상 ※

 

 

<지난 일은 가시와 같이> 예고편 | 동방번개

[동방번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는 예수님의 재림—말세의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의 중국에서의 역사로 말미암아 탄생된 것이지 사람이 세운 것이 아닙니다. 그리스도는 곧 진리, 길, 생명이십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읽어보면 하나님께서 이미 나타나셨음을 알게 됩니다. 판궈이는 중국 ○가정 교회의 한 장로입니다. 20여 년 동안 섬겨오면서 그는 줄곧 바울을 본받아 주님을 위해 열심히 화비(花費)하고 고생스레 사역을 해왔고 또 그렇게 추구하는 것이 천부의 뜻대

kr.easternlightning.org

 

+ Recent posts